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누리기 위해, 디지털 노마드
NFT, 채굴맨

행스터즈(Hangsterz)🐹 무료채굴앱 소개

by 메이비존과 산체스 2022. 4. 7.
반응형

행스터즈 햄스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염뽀짝한 무료채굴 어플인 행스터즈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지금 가입만해도 1000XEED 넘게 주니까 한번 해보시길 바래요

이번주에 어플을 런칭하자마자 이용자 폭주로

서버가 터져서 IOS는 지금까지도 복구하는 중인데요,

원래 안드로이드는 잠깐동안 정상작동 했었지만

IOS는 정상화가 아직 되지 않아서 공정성을 위해 안드로이드를

멈춘다음 서버변경하고 복구중에 있습니다. 

 

 

요즘 발빠르게 이러한 것들을 경험하고 선점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 나는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에는 빠르게 한번 해보려고

미리 친구추가 해놓았던 카카오 친구에 어플리케이션 설치 알림이 뜨자마자

바로 깔았었는데요, 서버가 빨리 복구되어서 

제 햄찌가 일하는 것을 보고싶네요 ㅋㅋㅋ

🐹🐹🐹🐹🐹🐹🐹

귀여운 햄스터가 쳇바퀴를 돌면서 내 코인을 채굴해주는 

아이디어는 단순하면서도 기분 좋은것 같습니다.

어둡고 이상한 사이바팡크 같은 화면들만 보다가 햄찌를 보니까

기분이가 카와이 해지네요

행스터즈 (hangsterz.com)

 

Hangsterz

행스터즈와 함께 메타버스로의 여정을 시작하세요!

hangsterz.com

여기는 행스터즈 공식사이트입니다. 

여기에서 링크를 타고 어플깔고 가입하심 됩니다.

추천인 적는란도 있는데

추천인에다가

sanchez1 입력하시면 됩니다 

팀을 이뤄서 채굴하면 더 효율이 올라가니 오픈채팅방이나 

지인분에게 소개시켜서 추천인 보너스와 팀을 구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행스터즈 팀은 채굴한 XEED토큰에 대해서  

NFT 구매권한, 이벤트, 상장, P2E 앱과 연동 등

토큰을 이용한 다양한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서 준비중입니다. 

저는 특히 햄스터NFT가 나오면 재빨리 민팅해서 가지고 싶네요

 

행스터즈 팀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